영화 클로저 다운로드

어디서나 영화라는 스트리밍 영화 서비스가 있으며, 소유한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해 여러 앱을 탐색해야 하는 경우 사실이 되기에는 거의 너무 좋습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한 곳에서 구입 한 온라인 영화의 대부분을 두고, 그것은 그들 모두를 두고. 기본적으로는 아닙니다. 영화 어디서나 만 13 세 이상 미국의 거주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기반 IP 주소에서 등록되면 국제적으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의 실제 예를 제공하려면: 블랙 팬더를 구입한 경우 — 마블 스튜디오 (디즈니) 영화 — 아이튠즈에, 당신은 어디서나 영화를 통해 계정을 연결한 경우, 그 같은 영화는 다음 Vudu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애플 리케이션에서, 에서 영화 어디서나 응용 프로그램 자체에 추가 (그리고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전술 한 다른 서비스). 즉, 예를 들어, Roku 플레이어와 안 드 로이드 휴대폰 같은 비 애플 장치를 통해 iTunes에서 구입 한 영화에 대 한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아니, 같은 1990 TV 버전과 같은 일부 TV 영화와 미니 시리즈는 어디서나 영화에 포함되어 있지만. 디즈니 무비 애니웨어는 2014년 디즈니, 픽사, 마블 영화의 디지털 사물함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iTunes, Amazon, Vudu 또는 Google Play에서 이러한 타이틀을 구매한 사용자는 디즈니 영화 어디서나 사물함으로 전송한 다음 서비스 앱을 통해 스트리밍및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포함 된 다운로드 코드를 통해 DVD 또는 블루 레이에서 구입 한 영화의 디지털 복사본을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었다.

문제? Flixster는 작년에 미국에서 주요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그리고 영국의 미래가 더 밝아지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미국에서, UltraViolet 사용자는 MoviesAnywhere 또는 훌루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현재 영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직접 링크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혼란의 비트 처럼 느낀다. 예. 당신은 많은 4K HDR 스트리머와 TV에 영화 어디서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4K 및 HDR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체 목록을 참조). 이 앱은 현재 Dolby Vision이 아닌 HDR10만 지원하며 4K HDR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영화 어디서나 순서대로 영화를 넣어 몇 가지 무거운 타자를 함께 제공합니다. 디즈니는 디즈니 영화 어디서나 서비스 수요일을 종료하고, 사용자가 새로운 영화 어디서나 사물함 서비스에 자신의 영화를 전송하도록 촉구하고있다. 그러나, 소비자는 실제로 그들은 차단 날짜를 놓치더라도 그들의 영화를 잃지 않을 것 이다.

멀티벤더 스트리밍 서비스와 비슷하지만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리고 Vudu는 이미 UltraViolet 제품군에 있었기 때문에 UltraViolet 디지털 코드로 가지고있는 과거 또는 미래의 디스크 기반 영화는 어디서나 영화로 접혀집니다 (참여 스튜디오 중 하나에서 온 한). 영화가 참여 스튜디오 중 하나에서 온 한, 대답은 단호한 “예”입니다 – 우리는 그것을 했습니다. 어디서나 영화의 아름다움은 처음 계정을 설정 한 후 어디서나 영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Xbox 및 PlayStation 사용자는 원래 iTunes에서 구입한 경우에도 Vudu 또는 Amazon 앱 내에서 모든 영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이튠즈에서 아마존 구매의 많은 볼 수 있습니다.

Don Pistulka
Don Pistulka

Retired Credit Union CFO - Finance
Background: over 40 years in investments, asset/Liability management, banking, securities trader.
Worked for: California Credit Union, WesCorp, CalFed S&L, Crocker Bank, Carroll McEntee, Federal Home Loan Bank Board (D.C.), Western Asset Management, Security Pacific National 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