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다운로드

시스템에 새 키보드 단축키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단축키를 추가한 다음 작업을 할당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좋은 기능은 하나의 단축키에 두 개 이상의 작업을 지정할 수 있으므로 한 번의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게시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이제 쉽게 ShortcutsGallery.com 바로 가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PI 토큰을 입력하기만 하면 새 바로 가기를 추가하거나 기존 바로 가기를 업데이트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공유하려는 바로 가기를 열고 “공유”를 탭하고 “바로 가기 게시”를 선택합니다. 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려면 ShortcutsGallery.com 대한 계정이 필요합니다. 프로필에서 토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사과에 합류하기 전에 잠시 동안 워크플로 우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했다, 그것은 완전히 내 휴대 전화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개선 얼마나 내 마음을 불었다. 이제 워크플로가 바로 가기로 변경되었으므로 앱이 훨씬 빠르며 iOS에 훨씬 더 깊이 통합된 것 같습니다. 작업 메뉴가 화면 하단에 남아 있도록 바로 가기 편집이 훨씬 직관적입니다. 시각적 재설계도 정말 상쾌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내가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너무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저를 놀라게.

내 유일한 불만 : 나는 초안 4가 설치되어 있지만 바로 가기는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다운로드 앱 스토어로 리디렉션 계속. 이것은 내 바로 가기의 많은 드래프트의 해당 버전을 기반으로하는 큰 고통이다. 또한 초안 작업에는 초안 5의 아이콘이 표시되지만 작업 자체는 초안 4를 참조합니다(“앱 스토어에서 보기” 링크는 이미 설치한 초안 4로 안내합니다). 내 다른 작은 불만은 시스템 설정에 더 많은 연결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회전 잠금을 해제하거나 켜거나 바로 가기를 통해 알람에 액세스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이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직). 행운 쿠키이 재미있는 바로 가기는 가상 쿠키를 열고 당신에게 문구 또는 재산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행운의 번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중추 신경계가 행동하고이 재생 목록이 도움이 뭔가 특히, 내 볼륨, 재생 목록, 셔플 / 반복을 설정 한 버튼이나 단어를 갖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나는 또한 왜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저를 연결하고 난 더 많은 것을 원한다.

지금은 진공에서 블록을 가지고 노는 것과 같습니다 : 제한된 출력 노드와 iOS는 바로 가기에서 외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바로 가기의 대부분이 언제 발사 될지에 대해 광범위한 가정을해야하며, 내 재생 목록은 완전히 내 휴대 전화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예외입니다. 나는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욕망을 이해하고 아무리 작은 임의의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하지만 바로 가기는 좋아하는 카페에서 좋아하는 커피를 주문할 수있는 것으로 광고된다. 신용 카드를 만질 수 있는 경우, 긴 경로를 이동하면 일부 앱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내 위치와 목적지까지의 실행 가능한 경로 및 각 경로의 이동 시간을 알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즉, 바로 가기를 만들거나 승인 된 갤러리에서 벗어나면 다른 앱이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없다면 지연 된 문자 메시지 또는 임의의 작업을 수행하는 다른 바로 가기를 만드는 데 무엇이 잘못됩니까? 갤러리에서 시연한 이 장난감은 1년 후에도 50개의 바로 가기만 을 가지고 있습니다.

Don Pistulka
Don Pistulka

Retired Credit Union CFO - Finance
Background: over 40 years in investments, asset/Liability management, banking, securities trader.
Worked for: California Credit Union, WesCorp, CalFed S&L, Crocker Bank, Carroll McEntee, Federal Home Loan Bank Board (D.C.), Western Asset Management, Security Pacific National Bank.